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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상]
전자 메일 메시지나 웹 페이지에 있는 하이퍼링크를 누르거나 웹 페이지에 있는 하이퍼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새 창에서 열기를 누르면 다음 중 하나 이상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 빈 새 창이 나타납니다.
- 다음과 유사한 스크립팅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해당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파일 메뉴의 인쇄나 인쇄 미리 보기를 눌러도 Internet Explorer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원인]
다음과 같은 이유로 인해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레지스트리 키 중 하나 이상에서 (기본값) 값 설정이 Urlmon.dll 파일의 잘못된 위치를 가리킵니다.
[HKEY_CLASSES_ROOT\CLSID\{79eac9e0-baf9-11ce-8c82-00aa004ba90b}\InprocServer32][HKEY_CLASSES_ROOT\CLSID\{79eac9f1-baf9-11ce-8c82-00aa004ba90b}\InprocServer32][HKEY_CLASSES_ROOT\CLSID\{79eac9f2-baf9-11ce-8c82-00aa004ba90b}\InprocServer32]IEAK(Internet Explorer Administration Kit) 버전 5.01 서비스 팩 1(SP1), 5.5 SP1 또는 6.0을 사용하여 만든 사용자 지정 버전의 Internet Explorer를 설치한 경우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다음 레지스트리 키가 없거나 손상되었습니다.
HKLM\SOFTWARE\Classes\Interface\{00020400-0000-0000-C000-000000000046}
- 다음 파일 중 하나 이상이 없거나 손상되었거나 잘못 등록되었습니다.
- Urlmon.dll
- Mshtml.dll
- Actxprxy.dll
- Oleaut32.dll
- Shell32.dll
- Shdocvw.dll
[해결방법]
Internet Explorer에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 실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을 끝냅니다.
- 시작을 누르고 실행을 누릅니다.
- regsvr32 urlmon.dll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 "DllRegisterServer in urlmon.dll succeeded." 메시지가 나타나면 확인을 누릅니다.
이렇게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 파일 각각에 대해 2-4단계를 반복하되 3단계에서 Urlmon.dll을 아래의 각 파일 이름으로 바꾸십시오.
- Shdocvw.dll
- Actxprxy.dll
- Oleaut32.dll
- Mshtml.dll
- Browseui.dll
- Shell32.dll
Windows XP 및 Windows 2000
변경 내용이 적용되도록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 레지스트리 값이 존재하고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이름: (기본값)
값: IDispatch
HKLM\SOFTWARE\Classes\Interface\{00020400-0000-0000-C000-000000000046}\ProxyStubClsid
이름: (기본값)
값: {00020420-0000-0000-C000-000000000046}
HKLM\SOFTWARE\Classes\Interface\{00020400-0000-0000-C000-000000000046}\ProxyStubClsid32
이름: (기본값)
값: {00020420-0000-0000-C000-000000000046}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Internet Explorer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사용 중인 운영 체제에 포함되어 있는 버전의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한 경우에는 운영 체제를 다시 설치하거나 복구하십시오.
Internet Explorer Administration Kit 사용자
IEAK(Internet Explorer Administration Kit) 버전 5.01 서비스 팩 1(SP1), 5.5 SP1 또는 6.0을 사용하여 만든 사용자 지정 버전의 Internet Explorer를 설치한 후에 이 문제가 발생한 경우 Urlmon.dll 파일을 다시 등록하여 문제가 해결되면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에 문의하여 다음 중에서 적절한 수정 프로그램을 구하십시오.
Internet Explorer 6용 IEAK
현재 지원되는 핫픽스를 Microsoft에서 구할 수 있지만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일 뿐이므로 이러한 특정 문제가 발생하는 시스템에만 이 핫픽스를 적용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Microsoft 온라인 고객 서비스에 요청을 제출하여 핫픽스를 구하십시오. 핫픽스를 구하기 위한 온라인 요청을 제출하려면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참고 문제가 추가로 발생하거나 문제 해결이 필요한 경우 별도의 서비스 요청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특정 핫픽스로 해결할 수 없는 추가 질문과 문제에 대해서는 지원 비용이 청구됩니다. 별도의 서비스 요청을 하려면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이 핫픽스의 영어 버전은 아래와 같거나 그 이상의 파일 특성을 갖습니다. 이 파일의 날짜와 시간은 UTC(Coordinated Universal Time)로 나열되며 파일 정보를 볼 때 로컬 시간으로 변환됩니다. UTC와 로컬 시간의 차이를 보려면 제어판의 날짜 및 시간 도구에서 표준 시간대 탭을 사용하십시오.
날짜 | 시간 | 버전 | 크기 | 파일 이름 |
---|---|---|---|---|
2001-10-11 | 19:45 | 6.0.2710.1100 | 189,440 | Ie6wzd.exe |
참고 이 핫픽스는 핫픽스 설치 패키지를 사용하여 배포되지 않지만 수동으로 교체해야 하는 실제 이진 핫픽스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IEAK 설치 폴더\Iebin\Optional\EN 폴더에 있는 이전 Ie6wzd.exe 파일의 이름을 바꾸고, 해당 폴더로 핫픽스를 수동 복사한 다음 패키지 내에 핫픽스가 포함되도록 IEAK 패키지를 다시 빌드하십시오.
중요 이 수정 프로그램을 사용한 후 AVS(자동 버전 동기화)가 IEAK 설치에 적용되면 이 핫픽스를 수동으로 다시 적용해야 합니다.
Internet Explorer 5.5용 IEAK
현재 지원되는 핫픽스를 Microsoft에서 구할 수 있지만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일 뿐이므로 이러한 특정 문제가 발생하는 시스템에만 이 프로그램을 적용해야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에 문의하여 핫픽스를 구하십시오.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 전화 번호의 전체 목록과 지원 비용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참고 특정 업데이트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Microsoft 기술지원 전문가가 판단할 경우 지원 요청에 따른 일반적 비용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로 해결할 수 없는 추가 질문과 문제에 대해서는 지원 비용이 청구됩니다.
이 핫픽스의 영어 버전은 아래와 같거나 그 이상의 파일 특성을 갖습니다. 이 파일의 날짜와 시간은 UTC(Coordinated Universal Time)로 나열되며 파일 정보를 볼 때 로컬 시간으로 변환됩니다. UTC와 로컬 시간의 차이를 보려면 제어판의 날짜 및 시간 도구에서 표준 시간대 탭을 사용하십시오.
날짜 | 시간 | 버전 | 크기 | 파일 이름 |
---|---|---|---|---|
2000-12-18 | 17:22 | 5.50.4612.1800 | 183,056 | Ie5wzd.exe |
참고 이 핫픽스는 핫픽스 설치 패키지를 사용하여 배포되지 않지만 수동으로 교체해야 하는 실제 이진 핫픽스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IEAK 설치 폴더\Iebin\Optional\EN 폴더에 있는 이전 Ie5wzd.exe 파일의 이름을 바꾸고, 해당 폴더로 핫픽스를 수동 복사한 다음 패키지 내에 핫픽스가 포함되도록 IEAK 패키지를 다시 빌드하십시오.
중요 이 수정 프로그램을 사용한 후 AVS(자동 버전 동기화)가 IEAK 설치에 적용되면 이 핫픽스를 수동으로 다시 적용해야 합니다.
Internet Explorer 5.01용 IEAK
현재 지원되는 핫픽스를 Microsoft에서 구할 수 있지만 이 문서에서 설명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일 뿐이므로 이러한 특정 문제가 발생하는 시스템에만 이 프로그램을 적용해야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에 문의하여 핫픽스를 구하십시오. Microsoft 고객기술지원부 전화 번호의 전체 목록과 지원 비용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다음 Microsoft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참고 특정 업데이트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Microsoft 기술지원 전문가가 판단할 경우 지원 요청에 따른 일반적 비용이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로 해결할 수 없는 추가 질문과 문제에 대해서는 지원 비용이 청구됩니다.
이 핫픽스의 영어 버전은 아래와 같거나 그 이상의 파일 특성을 갖습니다. 이 파일의 날짜와 시간은 UTC(Coordinated Universal Time)로 나열되며 파일 정보를 볼 때 로컬 시간으로 변환됩니다. UTC와 로컬 시간의 차이를 보려면 제어판의 날짜 및 시간 도구에서 표준 시간대 탭을 사용하십시오.
날짜 | 시간 | 버전 | 크기 | 파일 이름 |
---|---|---|---|---|
2000-11-01 | 11:01 | 5.0.3210.3100 | 177,424 | Ie5wzd.exe |
참고 이 핫픽스는 핫픽스 설치 패키지를 사용하여 배포되지 않지만 수동으로 교체해야 하는 실제 이진 핫픽스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IEAK 설치 폴더\Iebin\Optional\EN 폴더에 있는 이전 Ie5wzd.exe 파일의 이름을 바꾸고, 해당 폴더로 핫픽스를 수동 복사한 다음 패키지 내에 핫픽스가 포함되도록 IEAK 패키지를 다시 빌드하십시오.
중요 이 수정 프로그램을 사용한 후 AVS(자동 버전 동기화)가 IEAK 설치에 적용되면 이 핫픽스를 수동으로 다시 적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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